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 베이커리] 제빵에 진심인 신규 카페 "스택 베이커리"
    맛집 리뷰 2023. 12. 31. 1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의 일 년 만에 블로그 작성하네요. 

     

    오늘은 최근 오픈한 '스택 베이커리'에 대해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빵이 너무 맛있어서 이틀 연속으로 다녀왔네요...!

     

    1. 스택 베이커리 위치 

    스택 베이커리 위치 

     

    스택베이커리는 건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뚝섬유원지에서 1,4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2. 스택 베이커리 사진 

    스택 베이커리 외관 

     

    크리스마스 분위기 잘 살려서 인테리어 해두었어요! 

     

    기본적으로 영업시간은 10:30~20:00이며,

    주차는 자양 4동 공영주차장에 가능하며, 

    오픈이벤트로 2024.1.5까지 매장이용 고객 50명 대상으로 "바질 소금빵"을 드린다고 해요! 

     

    스택 베이커리 메뉴

     

    아무래도 베이커리 카페이다보니 음료보다는 빵에 집중하는 것 같았어요. 

     

    음료는 커피와 티를 위주로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의 경우 산미가 조금 있는데 원두의 고소함이랑 잘 어우러져서 특히 빵이랑 먹기 딱 좋은 원두 같더라고요! 

     

    빵은 현재 플레인 크루아상, 플레인 퀴니아망, 헤이즐넛 퀴니아망, 뺑오쇼콜라, 뺑스윙스, 쟌슨빌 소세지 페스츄리, 말돈 소금빵, 바질소금빵 이렇게 8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택 베이커리 빵 

     

    전 이중에 가장 기본이 되는 크루아상, 처음보는 뺑스윙스, 바질소금빵 이렇게 먹었는데요, 

     

    뭐든 기본이 가장 중요한거잖아요? 크루아상이 정말 엄청 맛있었어요. 그동안 먹어본 것 중에서도 TOP3에 담길정도.. 

     

    겉바속촉 그자체로 겉은 과자처럼 정말 바삭한데 안은 너무 촉촉해요 ㅠㅠ 그래서 사진도 찍어봤는데 잘 안 담기네요 

     

    빨리 갤s24를 사던가 해야지.. 

     

    뺑스윙스도 정말 맛있었는데 저 위에 결이 고구마 칩처럼 아삭? 바삭? 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재방문하여 다시 빵흡입을 했는데.. 

     

    사진은 못찍었지만 저 헤이즐넛 퀴니아망이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원픽 ㅠㅠㅠ 

     

     아 그리고 가수 김범수님도 방문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여러 빵을 드셨는데 그 중 소세지빵을 엄청 많이 사가셨다고 하더라구요 ㄷㄷㄷ

     

    전반적으로 제 픽은 퀴니아망 > 소세지 빵 > 크루아상 = 뺑스윙스 였어요!!! 

    스택 베이커리 내부 

     

    아 그리고 내부사진도 찍었어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은 빵 굽고 결제(?)하는 곳, 

     

    2층이 주로 쉴수 있는 공간인데요. 페인트부터 전부 사장님 두분이 하셨더라구요? 인스타 보니까 그 과정이 다 나와있어서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stack.bakerycafe/

     

    저는 아침일찍 방문해서 사람이 없었는데 점심부터 금방 꽉 차더라구요...!!! 

     

    사장님들이 센스있다고 느낀게, 담요랑 옷 담아두는 통도 있었구요, 

     

    특히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있더라구요! 노트북들고 카페가서 공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딜앉아도 콘센트가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3. 재방문의사 

    일단 빵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할 예정이에요. 소세지빵이랑 퀴니아망....!!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혼자 공부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구요! 

     

    이상으로 오픈초기부터 행보가 심상치 않은 스택 베이커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