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多多) 홍대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 카페.. 경품을 준다구?
    여행&문화생활 2021. 10. 14. 08:00
    반응형

    홍대에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건 익히 알고 있었다. 

     

    그런데 무신사 테라스도 있다고? 

     

    심지어 경의중앙선 에 위치한 빌딩(복합 문화공간)의 옥상에 위치해있다고? 

      -> AK&홍대 17층

     

    바로가본다.  

     

    1. 위치 

    무신사 테라스 위치

    위치는 홍대입구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합니다. 

     

    옥상에 위치해있는데, 

     

    마침 엘리베이터가 옥상까지 한번에 연결해주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교통체증 신경안쓰고 단번에 갈 수 있습니다.  

     

    2. 무신사 테라스 사진

    무신사 테라스 "홍대" 

    크.. 간지나 

     

    이거 열심히 찍으니까 뒤에 있던 분이

     

    '나도 찍어야지~' 하면서 찍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내부1
    무신사 테라스 내부2
    무신사 테라스 내부3

    여기는 무신사 테라스 내에서, 

     

    브랜드 협업상품 뿐만 아니라 LP, 독립 출판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샵(SHOP)입니다. 

     

    폴로모자 갖고 싶어.. 

     

    무신사 테라스 내부4
    카페&라운지로 가는 길 마주친 tvN
    tvN 직원분들인가? 테라스 내 카페 
    즐거움 파크! 

    tvN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음료를 제작&판매하는 듯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의 드립커피, '도깨비'의 망각의 차, 

     

    그리고 누가봐도 '신서유기'의 용볼에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용볼에이드를 마시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못만든다고 하셨다 ㅠ 

     

    즐밍이를 맞혀라! 

    테니스 공으로, 즐밍이(빨간친구)를 맞추면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공 2회 던지기 위해서는 인스타 스토리&게시글에 관련 해시태그를 하며 사진을 올리면 된다고 해요

     

    전 두 번 다 실패 ㅠㅠ 

     

    게임

    3d로 된 캐릭터를 조종하는 컴퓨터 게임도 있었다. 

     

    tvN 뿐만 아니라 기아까지? 

    기아 EV6 차량 홍보 겸, 무신사 테라스에 기아만의 행사부스를 만든 것 같다

     

    여기서 체험하는 건 매우 쉽고, 간단하다! 

     

    부스 내에 위치한 캠핑용 의자에 앉아 사진기를 바라보면

     

    무신사 테라스, 기아 부스 사진 촬영 

    따란~ 위 사진과 같은 사진을 출력해준다. 

     

    아주 쉽고 좋죠~~ 

     

    또한 이 사진은 모바일로 다운받을 수도 있어서, 핸드폰으로 원본 저장도 가능하다. 

    이상한 마스크.. 

    이 부스 뒤에는 단순한 컴퓨터가 있다. 

     

    웃참&울참 캠페인이어서 약 8분 영상 보면서 즐기면 된다

     

    크게 어렵지 않고, 그냥 쉬어가는 차원에서 보면 된다. 

     

    체험 후에는 이런 검정 봉투를 주는데, 안에는 희한하게 생긴 마스크가 있다

     

    마스크는 중간에 구멍을 열고 닫을 수 있게 설계되어, 음료 빨대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다

     

    음.. 난 아마 안쓸 것 같다. 

     

    자, 이제 루프탑을 보시죠!! 

     *루프탑 = Park 

    짧은 영상 

     

    이때는 몰랐지만, 무신사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문은 상당히 많은 편이다. 

     

    그중 입장 후 맨 끝쪽의 문을 열고 들어간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는데, 상당히 여유롭고 예쁘다. 

     

    사람 없을 때 와서 정말 좋았고, 노을질 때 오면 어떨까 싶다.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1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2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3

    옆쪽 통로도 이어져있다..! 

     

    밤에 홀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을 듯.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4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5

    ㅎ.ㅎ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6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7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에서 바라본 야경1
    무신사 테라스 루프탑(park)에서 바라본 야경2

     

    3. 무신사 테라스 다녀온 후기 

     

    무신사 테라스는 데이트뿐만 아니라 혼자 시간 보내기에 적합한 장소인 것 같다. 

     

    저녁에는 비교적 한산하고, 깔끔하게 잘 지었으며

     

    즐길거리도 적당하다.(경품도 많다!)


    루프탑(park)에는 앉을만한 자리가 생각보다 많으며, 

     

    야경도 좋고 넓어서 편안하다


    이에 무신사 테라스에 방문할지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강추!! 30분~1시간 정도만 시간 보낼 생각으로 방문하는 것도 좋아보여 

     

    강추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