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多)너는 나의 봄 촬영지, 수암골 카페 "오지" 솔직후기!
    맛집 리뷰 2021. 10. 12. 08:00
    반응형

    청주로 여행을 온다면, 수암골은 빠지지 않고 방문할 것이에요. 

     

    주변에 전망대도 있고 벽화마을도 있고 볼거리가 많기 때문인데, 

     

    이 중 단연 크고 깔끔한 카페 오지(OHJI)에 이끌려 방문하게 되었어요. 

     

    1. 위치

    오지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 36번 길 13 3"에 위치해요. 

    청주 카페 "오지" 위치

    위 사진과 같이, 카페 오지는 청주대학교, 청주시청, 청원구청의 가운데에 위치해요. 

     

    또한 수암골과 수암골 전망대 바로 앞에 위치하니, 여행객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은 편이에요.

     

    특히 카페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사진

    카페 오지 외관
    1층은 슈퍼라운지인데, 이때 촬영때문에 막혀있었어요. 

    청주 카페 "오지"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촬영지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까지만 해도, 아직 드라마 촬영 중이라 1층은 방문하지 못했어요 ㅠㅠ 

    2,3층 전경
    2,3층 전경

    카페 내부사진이에요. 2층과 3층은 엘리베이터를 활용할 수도, 걸어갈 수도 있어요! 

     

    2층에 빵이 위치하고 주문도 2층에서 해야 해요. 

    청주 카페 오지 4층 루프탑

    4층 루프탑! 제가 방문했을 땐 조금 더워서 사진만 찍고 다시 들어왔어요 ㅠㅠ! 

    카페 오지 베이커리1
    카페 오지 베이커리2
    카페 오지 베이커리3
    카페 오지 베이커리4
    카페 오지 베이커리5
    카페 오지 베이커리6
    카페 오지 전경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히비스커스 티, 인절미 쑥 파운드를 시켰어요! 

     

    음료는 무난했고, 빵은 뭔가 취향에 안 맞았어요. 

     

    특히 위에 올라가 있는 저것들이(파운드?).. 굉장히 바삭할 거라 기대했으나

     

    생각보단 눅눅해서 아쉬웠어요! 

     

    다른 빵들은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또 방문하면 먹어보려 해요! 

     

    3. 총점

    가게 위치: ★★★

     - 수암골, 수암골 전망대와 가까이 위치해서 좋고, 

     - 별도로 주차장이 존재해서 좋아요! 

     - 뚜벅이의 경우 방문하기 힘들 것 같아요.  

    맛: ★★★☆

     - 음료 맛은 쏘쏘 

     - 제가 시킨 인절미 쑥 파운드 빵은 생각보다 아쉬웠어요 :)  

    카페 분위기: ★★★★☆

     - 카페 내부는 넓고 루프탑도 있고, 전경도 좋아서 전반적으로 만족했어요.  

    재방문의사: ★★

     - 오지뿐만 아니라, 주변에 카페들이 몰려있어요! 

     - 한번 더 청주 여행을 한다면, 꼭 이 카페를 방문할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 생각해봤을 때 

     - 음.. 딱히 다시 올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 하지만, 청주대학교 학생이거나 주변에 사는 분들은, 전경도 좋고 카페도 여유롭게 넓으니 

     -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