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 多)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커피. 솔직후기! 빌딩숲속에서 사진이 찍고싶다면?
    맛집 리뷰 2021. 10. 17. 08:00
    반응형

    많은 포토존과, 쾌적한 내부를 가진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커피'에 다녀왔어요. 

     

    이 카페는 심지어 건물 옥상에 위치해, 주변 빌딩에 둘러싸인 빌딩숲과 같은 느낌을 줘요!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커피' 리뷰시작할게요! 

     

    1. 위치

    을지로입구 카페 바캉스커피 위치

    을지로입구역에 위치한 바캉스커피는, 2번 출구에서 2분 거리인 약 150m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2. 사진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문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내부1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내부2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발코니

    여기 보니까, 바캉스 글자가 보이게 해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뒤에 사진 나와요!

     

    난간에 걸터앉아 사진을 찍기도 하더라구요? 여기.. 건물 꼭대기 층인데...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내부3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메뉴판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진동벨1

    보시는 것과 같이, 진동벨이 청량하게? 생겼어요.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진동벨2
    ah..a.. i'm iron man!
    발코니에서 찍은 바캉스 
    바캉스 로고 반대편!

    많은 분들이 위위 사진에서 '바캉스'라는 글자와 함께 사진 찍으려고 대기하시더라구요? 

     

    전 기다리는게 싫어서 그냥 반대편에서 찍었어요!!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말차라떼/ 아메리카노/ 시나몬 와플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 커피 말차라떼/ 아메리카노

    사실, 츄러스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알바분의 실수인지, 제가 잘못 주문한 건지 모르겠지만 와플이 나왔어요! 

     

    꼭 츄러스를 먹진 않아도 되니 그냥 먹었어요! 근데 오우 

     

    상당히 맛이 괜찮네요!? 

     

    아쉬움이라곤 없는 맛이었어요! 

     

    말차라떼도 사진 그대로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여기서 특이한점은 컵홀더가 플라스틱으로 된 것..! 

     

    3. 총점

    가게 위치: ★★★★★

     - 을지로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면 상당히 좋지2

    맛: ★★★★☆

     - 말차라떼는 진해서 맛있고

     - 시나몬 와플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분위기: ★★★★☆

     - 분위기가 좋다기보다는, 카페가 넓어서 쾌적해요. 

     - 그리고 건물 옥상이다 보니 탁 트여서 정말 좋았어요!   

     - 와플이나 음료도 예쁘게 나오니 사진 찍기 좋고

     - 발코니에서 사진 찍기도 좋아요

    재방문의사: ★★★

     - 방문하기 좋아요. 

     - 연남동같이 카페가 많은 곳이었다면 별을 3개만 줬겠지만, 여긴 4개를 줬어요. 

     - 그 이유는 을지로입구역 근처에 이런 쾌적한 카페가 그리 많지 않거든요! 

      *스타벅스는 엄청 많지만요 

     - 그래서 여긴 별 4개를 줬어요!  

     

    이상으로 을지로입구역 카페 '바캉스커피'에 대한 리뷰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