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의도 점심_아이엠 베이글, 홍대 술집_새벽, 솔직후기
    맛집 리뷰 2020. 10. 4. 22:15
    반응형

    2020.10.14 일!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그래도 집에서만 놀 수 없지! 날씨 좋은 가을, 여의나루에 텐트 치고 놀기로 했다.

     

    물론 코로나로 인해 텐트 금지구역은 피하여 설치했다! 

     

    내가 여기서 먹은 음식은...

     

    "아이엠 베이글!"

     

    https://www.instagram.com/IamBAGEL_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아이엠 베이글 인스타 주소이다(당연 노 광고, 솔직 후기!!) 

     

    위치는 샛강역 2번 출구에서 직진하여 나오는 롯데캐슬 건물 지하 1층이며, 매장은 굉장히 깔끔하다!! 

     

    우리는 여기서 치폴레 샐러드와 그라 브릭스 샌드위치를 선택했다.

     

    아이엠 베이글! 치폴레 샐러드 + 그라브릭스 샌드위치

     

    치폴레 치킨은 "치폴레 치킨 + 블랙빈 + 토마토 + 콘 + 양파 + 라이스 + 올리브"가 들어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왼쪽 위 사진은 플레인 소스는 약간 치즈맛? 이 있는 플레인 소스고, 오른쪽은 무슨... 칠리..? 소슨데 정말 맛있다!

     

    그래서 저 오른쪽 소스를 샐러드에 뿌려먹었는데... 저 소스가 캐리함 ㅎㅎ 정말 건강하니 맛있었다!! 

     

    다음은 오른쪽에 있는 그라브릭스 샌드위치!! 

     

    "절인 연어! 크림치즈, 토마토, 양파, 케이퍼"가 들어있다! 

     

    절인 연어가 무슨 느낌인가 했는데... 약간 농축된 연어 느낌!? 근데 참 맛있었다! 

     

    한번 더 먹어보고 싶은 느낌!? 

     

    점심 대용으로 둘이 먹었는데 아주 좋았다 ㅎㅎ 특히 베이글이 있어서 그런지 배가 더 차는 느낌!?? 

     

    아주 잘 먹어주고, 홍대로 갔다.(낮술이라 더 맛있었는 듯 ㅎㅎ)

     

    "술집 새벽" 

     

    사실 내 최애 안주는 고릴라 포차의 순두부찌개인데!! 

     

    오랜만에 다른 술집에 가보고 싶어서 분위기가 좋아 보이는 새벽 술집에 들어갔다.

     

    새벽짜글이

    새벽 짜글이 가격 -19,500원

     

    개인적으로 짜글이라 그런지, 국물은 맛있지만 양은 부족했다 ㅎㅎㅎ 

     

    그리고 건더기! 아주 맛난다. 고기도 맛나고 감자도 부드럽고 그 외 반찬도 부드러우니 맛났다.

     

    그러나 둘이 저녁 겸 안주로 먹기는 부족해서,... 치즈불닭을 시켰다! 

     

    치즈불닭

     

    이건 진짜... 불맛도 많이 나고 정말 맛난다! 

     

    안에 우동 사리도 조금 들어있는데 정말 맛난다!! 

     

    진짜 치즈랑 불맛 나는 고기가.. 정말 맛난다. 그래서 둘이 다 먹고 나옴ㅎㅎㅎ 좋았다!! 

     

    허나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아쉬웠다.. 

     

    술집 내에 화장실이 있는 점은 좋았고, 남여 분리되어 있는 점은 좋았으나, 장실이 상태 자체는.. 아쉬웠다 ㅎㅎ 

     

    이렇게 소주 3병 + 테라 1병 마시고 집으로 귀가! 후 블로그 쓰는 중

     

     => 음주 블로그 쓰는 중 ㅎㅎ 

     

    다음에 또 맛난 곳 생기면 올릴게요

     

    맛난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더 많은 사진과 함께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