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1+ 실물사진 & 구성품 & 데이터 옮기기(Smart Switch) 등 언박싱 후기
    다양한 정보 2021. 1. 24.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존에 쓰던 아이폰 8+.. 스피커도 잘 안 나오기도 하고 통화에도 지장이 생겨 기왕 바꿀 거, 갤럭시 S21+로 사전 예약했습니다! 

     

    저는 사전예약하기 전에 삼성 디지털플라자에 방문하여 직접 만져보고 색상도 비교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색상은 예쁜순으로 

     

    퍼플 = 실버 > 검정 > 기타 

     

    이렇다고 생각해요. 퍼플은 너무 색상을 잘 뽑았고 실버는 그... 직접 보면 알 수 있는 색 변함?? 이 너무 예쁘고... 검은색은 그냥 딱 깔끔하게 좋아요. 

     

    1. 사전예약 

    저는 쿠팡에서 자급제로 사전예약했어요! 

     

    11번가 외에서도 많이 팔던데 많은 유투버분들이 쿠팡에서 주문하시는 걸 보고... 다 이유가 있겠죠..? 그분들은 잘 알아보고 구매하셨겠죠 하하

     

    갤럭시 S21+ 블랙 주문

     

    2. 언박싱 및 실물사진 및 정보 

    거두절미 사진부터. 

     

    갤럭시 S21+ 박스 
    갤럭시S21+ 구성품

    - 단 사용설명서, C핀 to C핀 1EA, 유심 핀 1EA. 끝

    - 역시 충전기는 없음 ㅠㅠ 

     

    갤럭시S21+ 정면사진

    - 정면에서 찍으면 찍는 폰과 제가 나와서 아래에서 찍었어요..ㅎㅎ 

     

    갤럭시S21+ 후면사진

    - 보이시나요 이 매트한 블랙색상과 깔끔한 카메라!! 

    - 저 아래 S A M S U N G 로고 만지면 약간 튀어나온 느낌?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 후면 재질은 "글라스틱"으로, 플라스틱인데 고급진 유리 느낌을 나게 해주는 거예요! 

     

    핸드폰을 처음 받아보시면, 필름이 총 4개 붙어있어요. 

     

    전면에 2개, 후면 1개, 후면 카메라 1개. 

     

    이 중 전면 1개를 떼고 나면, 기본 필름이 부착되어 있어요! 즉 별도로 필름을 사지 않았더라도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거죠!! 

     

    3. 정보 이동(사진, 연락처 등) by 삼성 스마트스위치

    저는 기존에 아이폰 유저로서, 아이폰 내 2,000장이 넘는 사진들, 많은 연락처 등을 어떻게 옮기나 고민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S21에는 기본적으로 "Smart Switch"라는 어플이 탑재되어 있고, 아이폰에서도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죠! 

     

    삼성 스마트스위치

    어플을 실행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데, 우리는 데이터를 받아야겠죠? 기존 폰으로부터? 

     

    그래서 "데이터 받기"를 클릭해주시면 되요.  

     

    이때 "애플 8핀 to C핀"  단자가 필요해요!  즉 애플로부터 삼성으로 연결을 해줘야 하는 거죠.

    (기존 갤럭시 사용자분의 경우, C핀 to C핀이 필요하겠죠? 그런데 이건 구성품에 있어서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저는 집 근처 다이소에 뛰어가서 3,000원 주고 "애플 8핀 to C핀"을 사 왔어요 ㅎㅎ

     

    데이터가 많다면 옮기는데 많은 시간이 들어요! 저는.. 2시간 정도 걸렸나? 

     

    아 그리고 데이터 옮기기 전에 배터리 80% 이상 필요하다고 문구가 떠요! 

     

    그러니 폰을 받자마자 충전 먼저 하심이..!!! 

     

     

    4. 최종 결론

    외관: 이쁨

    구성품: C핀 to C핀 1EA, 유심칩, 간단 사용설명서 / 충전기 X

    필름: 기본 필름 부착되어 있음. 

    데이터 옮기는 방법: Smart Switch 어플 활용(기본 탑재)

      - 배터리 80% 이상 충전 후 사용할 것

      - 필자의 경우 2시간 걸림 

      - 기존 아이폰 유저의 경우 애플 8핀 to C핀 단자가 필요함(다이소에서 3,000원) 

    카메라: 다양한 기능 탑재 

     

     지갑  두께 :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